본문 바로가기

다낭 콩카페 맛은 어떨까, 영수증 지참하면 한국매장 10% 할인

수주아 2024. 12. 18.

다낭 여행을 검색하면 콩카페는 아마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다. 나는 원래부터 커피를 좋아해서 하루에 3잔은 기본으로 마신다. 물론 직원들도 일주일에 두세 번 사줄 만큼 커피마니아이다. 나는 얼죽아라서 콩카페에서 파는 코코넛 스무디가 정말 맛있을까, 가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셔야 하나라는 생각을 했었다.

 

도착하자마자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 콩카페부터 달려갔다. 메뉴판을 보는 순간 너무 고민이 들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은데, 여기 코코넛 커피가 진짜 맛있다던데 뭘로 주문해야 하지. 고민 끝에 둘 다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콩카페 명성만큼이나 정말 맛있을까, 오늘은 다낭에서 5번이나 먹었던 콩카페 후기를 작성해보겠다.

다낭-콩카페-10대-취향저격-코코넛스무디커피
다낭-콩카페-10대-취향저격-코코넛스무디커피

다낭 한시장 근처, 콩카페 1호점 정보

항목 내용
위치 98-96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다낭 한시장에서 도보 1분 거리)
영업시간 오전 7:00 ~ 오후 11:30
전화번호 +84 236 6553 644
인기메뉴 코코넛 스무디 커피(55,000vnd), 코코넛 연유 커피(45,000vnd)

다낭에서 꼭 가보라고 추천하는 콩카페 후기

어딜 가나 콩카페는 꼭 가보라고 추천한다. 직접 가봤을 때 매장에는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국사람들이다. 엄청 북적이고 사람도 많아서 자리가 없는 경우도 많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그래서 콩카페 맛은 어떠냐고.

1. 아메리카노만 먹던 나도 반한 코코넛스무디커피.

솔직히 왜 유명한지 알겠다. 커피가 맛있긴 하다. 나는 엄청 단 커피를 무지 싫어하는데 코코넛스무디는 엄청 달지 않으면서 커피맛도 느끼게 해주는 인조적이지 않은 느낌의 커피맛이랄까.

다낭-콩카페-주스-먹기
다낭-콩카페-주스-먹기

2. 그 외 콩카페 주스 종류 추천하지 않는다.

60대 이신 우리 엄마는 되게 예민한 미각의 스타일이다. 커피는 밤에 잠 못 잘까 봐 주스 종류 시켰는데 엄청 후회하셨다. 주스를 한입 먹어보더니 그냥 그렇네라며 콩카페가 왜 인기 있는 거냐고 하셨다. 그리곤 코코넛 스무디를 먹어본 후 인기 있을만하다고 한다.

3. 다낭 한시장 근처 콩카페 1호점, 2호점 모두 다 사람이 많다.

진짜 한국사람들은 다들 여기 모여 있는 건가 싶을 만큼 사람이 진짜 많았다. 아무래도 한시장 쇼핑하고 나서 커피 한잔 마시고 숙소로 돌아가기 딱 좋은 위치라서 그런 것 같다. 대기를 감수해야 하는 콩카페

다낭에서 영수증 챙기면 한국 콩카페 매장에서 10% 할인

한국-콩카페-매장-정보(출처: 콩카페 홈페이지)
한국-콩카페-매장-정보(출처: 콩카페 홈페이지)

 

콩카페 인스타그램을 들어가 보니 베트남 콩카페의 영수증을 한국 콩카페 매장에 제출하면 음료 한잔에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한국사람이 다낭 가서 영수증 챙겨 한국매장에서 할인을 받다니 신기한 이벤트인 것 같다.

 

콩카페의 유명세가 이제 한국에 정말 정착한 건가. 한국 매장이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 벌써 18개 매장이나 있다.  이태원, 연남, 강남구청, 건대, 안양범계등 서울, 경기권부터 대전, 대구, 경주, 울산, 부산, 제주까지 진짜 많다. 집 근처 강남구청역점도 있다니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겠다. 


다낭에서 제일 좋았던 게 무엇이냐고 말하면 나는 마사지랑 가성비 있는 음식이라고 당당히 말한다.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좋았던 다낭. 당신도 다낭에 간다면 한 번쯤 들려보길 추천한다. 맛있었다면 영수증 챙기길.

 

📢다낭, 한시장 근처 마사지로 유명한 콩스파 어떨까

 

다낭 한시장 근처 마사지 추천, 콩스파 허리 아픈 60대 부모님 괜찮을까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게 뭐냐고 묻는다면 나는 당당히 마사지라고 말하고 싶다. 한국에서도 자주 찾는 마사지샵. 베트남 다낭을 여행지로 고른 이유는 1일 1 마사지를 하고 싶어서였다. 1일 1 마사

sujuasecret.com

 

댓글